DAIN

DAIN은 비트 코인의 차세대 인공 지능 플랫폼입니다

DAIN이란 무엇입니까?
DAIN은 블록 체인과 인공 지능 기술의 통합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해결함으로써 지리적으로 분산 된 분산 형 공공 컴퓨팅 네트워크 인 차세대 인공 지능 플랫폼입니다. 이 플랫폼은 복잡한 AI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전 세계 어디서나 다른 장치의 중개자없이 컴퓨팅 리소스를 효율적으로 사용합니다. DAIN은 하드웨어 소유자에게 상을 수여하고 인공 지능 시장을지도합니다. 이를 통해 유사한 요구를 가진 회사가 공동 솔루션을 제공하거나 찾을 수 있습니다.
DAIN은 인공 지능을 쉽고 경제적이며 소기업에서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지식에서 빅 데이터에 이르기까지 모든 소비자가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하고 생산 모델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정보 및 지식을 얻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농산물. 이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장치 및 컴퓨터에서 유휴 컴퓨팅 성능을 임대하여 회사가 인공 지능 기술을 사용하여 데이터 처리, 문제 해결 및 문제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기업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새로운 고객 관계 모델 및 새로운 수익원을 개발하여 지식, 솔루션, 데이터 및 인프라를 안전하게 판매, 구축, 판매 및 실행할 수있는 안전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인공 지능 구현. 공유하기. 다양한 크기의 회사 DAIN 플랫폼을 사용하여 자체 데이터 및 / 또는 DAIN에 제공되는 외부 소스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새 모델을 쉽고 효율적으로 훈련하고 타사 데이터로 모델링 할 수 있습니다. 기존 데이터 시장을 변경하십시오. 회사는 모델 시장에 모델을 게시하고 소유권, 제어 및 모델 지식을 유지하면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또는 자체 데이터를 활용하여 다른 사람들이 모델을 연습하거나 풍부한 데이터로 모델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이 모든 데이터는 타사와 공유하지 않고 데이터 보안을 유지합니다. 자신의 데이터 및 / 또는 DAIN에 제공된 외부 소스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새 모델을 쉽고 효율적으로 훈련하고 타사 데이터를 사용하여 모델을 모델링 할 수 있습니다. 기존 데이터 시장을 변경하십시오. 회사는 모델 시장에 모델을 게시하고 소유권, 제어 및 모델 지식을 유지하면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또는 자체 데이터를 활용하여 다른 사람들이 모델을 연습하거나 풍부한 데이터로 모델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이 모든 데이터는 타사와 공유하지 않고 데이터 보안을 유지합니다. 자신의 데이터 및 / 또는 DAIN에 제공된 외부 소스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새 모델을 쉽고 효율적으로 훈련하고 타사 데이터를 사용하여 모델을 모델링 할 수 있습니다. 기존 데이터 시장을 변경하십시오. 회사는 모델 시장에 모델을 게시하고 소유권, 제어 및 모델 지식을 유지하면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또는 자체 데이터를 활용하여 다른 사람들이 모델을 연습하거나 풍부한 데이터로 모델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이 모든 데이터는 타사와 공유하지 않고 데이터 보안을 유지합니다. 회사는 모델 시장에 모델을 게시하고 소유권, 제어 및 모델 지식을 유지하면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또는 자체 데이터를 활용하여 다른 사람들이 모델을 연습하거나 풍부한 데이터로 모델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이 모든 데이터는 타사와 공유하지 않고 데이터 보안을 유지합니다. 회사는 모델 시장에 모델을 게시하고 소유권, 제어 및 모델 지식을 유지하면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또는 자체 데이터를 활용하여 다른 사람들이 모델을 연습하거나 풍부한 데이터로 모델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이 모든 데이터는 타사와 공유하지 않고 데이터 보안을 유지합니다.

그러나 문제
는 그들이 말하는 것처럼 새로운 것을 공급하고 공급하는 데 필요한 것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사용 가능한 기술의 컴파일에 문제가 있으며 서비스 비용이 큰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할 기회가있는 사람들의 수입니다. 당연히 이러한 질문에는 많은 기술 프로세스 (예 : 클라우드 컴퓨팅, 인공 지능 등)가 포함됩니다.
따라서이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전문가 팀은 다른 팀과 달리 완전히 다른 새로운 분산 프로젝트를 개발했습니다. 내가 지금 당신에게 동의하는 주요 개념은 당신에게 동의합니다.

프로젝트와 그 기능
에 대하여 먼저, 시작하고자하는 것은 DAIN 프로젝트의 이름입니다. 보시다시피, 이것은 매우 쉽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동시에, 그것의 단순성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사회에서 인공 지능의 도입과 대중화에 대한 계획을 성공적으로 구현 한 매우 세계적인 아이디어를 뒤집었다. 당신이 이미 짐작했듯이, 오늘날 우리가 가지고있는 전통적인 관계 시스템에서 그러한 성공을 달성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이 점점 인기있는 블록 체인 기술로 인해 구조가 시작됩니다. 기능과 행동의 규모를 통해 우리는 전통적인 관계 세계의 여러 측면을 넘어 설 수 있습니다. 모든 지원 영역에 대한 무한한 잠재력을 발견합니다.

  • 그러나 DAIN이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Uber, Airbnb 및 Netflix와 같은 전 세계의 개발 팀은 배치 해결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기면, 그들의 모든 강점을 기억하십시오.이 회사들 중 어느 것도 자신의 부동산이나 자동차를 소유하지 않으며 엔터테인먼트 컨텐츠 제작자도 아닙니다. 동시에 서비스 제공 업체를 지원하고이 기여로부터 도움을받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방해하지는 않습니다.

장점
DAIN 수상자들은 같은 길을 따르기로 결정합니다. 그리고이 아이디어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고품질의 분산 응용 프로그램과 전 세계에서 사용되지 않는 수만 개의 응용 프로그램 용량이 충분합니다. 이러한 장치는 컴퓨터, 스마트 폰, 랩톱 및 태블릿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용량을 임대하기로 결정한 사용자는 내부 시스템 토큰 형식으로 승인 된 유쾌한 보상을 DAIN으로부터받을 수 있습니다.

  • 이러한 유형의 사업은 개인 및 상업 목적뿐만 아니라 많은 교육 기관을 위해 지능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일등석으로 열 수 있습니다. 그렇게 오랫동안 필요한 것은 가능한 한 짧은 시간에 큰 정보가 필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동시에 DAIN은 모든 DAIN 참가자에게 열려있는 모든 기회와 액세스 수준에서 사용자를 승인하지 않습니다.
저에게이 아이디어는 큰 계획 일뿐입니다. 결국, DAIN의 도움으로 모든 사용자는 모든 요구를 확실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리소스 문제에 대한 솔루션 제공, 사용되지 않는 장치 사용 제공 모두 AI가 자신의 목적으로 AI를 사용할 수있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기회를 찾을 것입니다. 기업 고객의 경우 DAIN은 이전에 수만 달러에 달할 수있는 많은 프로세스 비용을 절감 할 것입니다.
당연히, 그러한 서비스를 정 성적으로 제공하기 위해서는 DAIN 프레임 워크 내의 모든 트랜잭션이 수행 할 수 있도록 적절한 수준의 내부 요소가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개발자는 ERC-20 표준 코드로 이더 리움 프로토콜을 기반으로하는 내부 토큰 시스템을 개발했으며이 계약은 지능형 계약으로 지원됩니다.

Nilai Token DAIN

DAIN 토큰은 네트워크 컴퓨팅 성능과 직접 관련이 있습니다. 네트워크 컴퓨팅 파워를 측정하기 위해 참조 인덱스가 결정됩니다. DIPS (DAIN Performance Index Standards). 번호로 요청 된 각 서비스 요청은 DIPS 번호로 수집 할 수 있으며,이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예상 비용입니다. 각 리소스 셀에서 네트워크에서 최소 활성 인 1 개의 DIPS 서비스 권한을 요청하는 DIPLI 호환 DAIN (DAINT) 토큰. 1 DAINT = 1 DIPS x #MRC 인공 네트워크의 성장을 방지하기 위해 각 MRC는 환경에 대한 백업 및 서비스 제공 권한을 요청합니다.
특별 요청 및 요청 가격은 토큰 값과 연결된 가격 변경으로 인해 변동성이 줄어 듭니다.

서비스 수수료

DAIN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에는 신청자가 제공 한 요금 (dsf, DAIN 서비스 요금 *)이 있습니다. 이 수수료의 목적은 DAINT 소유권의 승인을위한 것입니다. 수수료는 서비스 가격의 %로 결정되며 해당 DAINT는
” 굽기 “입니다. 네트워크의 총 DAINT 수가 증가함에 따라 DAINT의 가치가 증가하여 DAINT 보유자에게 즉시 보상을 제공합니다.

자산 분배

네트워크의 지속 가능성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공정한 불균형을 가진 모든 행위자가 더 많은 역량 또는 음성 능력을 가진 행위자에 의해 부의 집중화를 해제해야합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사용자가 대용량 또는 소용량 컴퓨팅 장치에서 릴리스 된 DAIN을 통해 컴퓨팅 리소스를 공유하도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DAIN 프로토콜은 모든 유형의 장치가 이기종 특성을 가진 노드의 협업 연관에 동등하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설계된 규칙을 적용하여 선물의 비례 분배를 보장합니다.
DAIN (DAIN 토큰)은 시스템의 각 동적 최소 리소스 셀에서 1 DIPS 지원 요청을 구현할 수있는 처리 제한으로 표시됩니다. 1 DAINT = 1 딥 x  #MRCs
토큰 할당
-공개 토큰 판매
-DainWare
DainWare는 DAIN
규제
기반 의 지속적인 개발 및 개선을 담당하는 조직입니다 . DainServices DainServices는 기업 고객에 대한 DAIN 최고 관리 및 사용 사례 사용을 포함한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하는 관리 조직입니다
.-선물 제공 및 커뮤니티
-팀 및 고문
다음 이미지는 DAIN 에코 시스템의 기능과 성능을 보여줍니다.

도로지도

우리는 시작에 불과하지만 모든 것이 매핑되고 계획되었습니다. 다음 단계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팀 데이 인

DAIN 팀은 스타트 업, 기업가 정신 및 대규모 다국적 기업에서 광범위한 경험을 가진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다양한 분야 및 학계의 협력자들의 지원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호세 라몬 가르시아 루크

Sabadell Bank의 공동 창립자 겸 코 그너 티브 및 AI 아키텍트José Ramón은 스페인 Banco Sabadell의 인공 지능 및인지 건축가입니다. 그는 이전에 컨설턴트로 일하면서 여러 금융 기관의 다양한 디지털 변환 프로젝트에 참여했으며 빅 데이터, IoT, AR, VR, 휴대폰 및 블록 체인과 같은 기술의 혁신적인 디지털 자산의 설계 및 개발에 참여했습니다. 호세 라몬은 자신을 기술자로 정의하고 많은 분야를 지배합니다. 알 칼라 대학교 (University of Alcala)에서 정보 통신 공학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지능형 전자 시스템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루이스 가르시아 산 루이스Luis는 Deutsche Bank of Spain의 정보 책임자입니다. 이전에는 금융 기관, 기술 및 컨설팅 회사에서 서로 다른 관리 직책을 맡았습니다. 마드리드 대학교에서 컴퓨터 공학 및 공학 학사 학위를 취득한 후 그는 Instituto de Empresa and Yale University에서 교육을 마쳤습니다. Luis는 기술 상점을 매우 복잡하고 질서 정연한 환경으로 전환하고 새로운 컴퓨팅 패러다임 채택에 대한 깊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클라우드 및 모바일 결제 부문에서 두 개의 신생 기업을 설립했습니다.

카를로스 디아즈 수Carlos는 UPM에서 컴퓨터 공학 및 공학 학사 학위를, Groupe HEC Paris에서 경영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그는 Ericsson, Steria, Amdocs, Pontis (Sequoia company)와 같은 컨설팅, 기술, 빅 데이터 및 분석 부문에서 다국적 기업에서 비즈니스 개발 및 성장을위한 관리 기능을 수행 한 경험이 15 년 이상 있습니다. 신규 및 기존 비즈니스, 영업, 계정 개발, 스타트 업 비즈니스, 제휴 및 파트너십, 솔루션 출시 및 ‘시장 진출’솔루션 및 P & L 책임의 모든 측면에서 광범위한 유럽 비즈니스 개발 경험.

예수 가르시아 세인트 루이스마드리드 대학교에서 컴퓨터 공학 학사 학위를 취득한 Jesús는 1993 년부터 근무한 Repsol과 Ernst & Young 및 Telefónica와 같은 회사에서 팀 관리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의 탁월한 리더십 역량은 업스트림 정보 기술, 정제 및 석유 화학 분야에서 Repsol의 첨단 위험 프로젝트를 지휘 할 때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또한 컴퓨팅 및 산업 수학 분야에서 Repsol Technology Center의 연구 개발 프로젝트를 총괄하고 있습니다.

루이스 가르시아 로렌 테Luis는 20 년 전에 경력을 시작한 이후 지속적으로 기업가 활동에 전념해 왔습니다. 그는 기술 및 서비스 회사에서 C 레벨 직책을 수행 한 후 중소기업 및 초보자를위한 기업 금융 및 자금 조달을 전문으로 시작했습니다. 얼마 후, 그는 다른 기업 금융 회사와 민간 기금 모금 및 공동 작업자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안드레스 콘트레라스 기요Serial Entrepreneurs + 스타트 업 및 대기업에 대한 10 년간의 다방면에 걸친 전문 지식으로 인공 지능과 빅 데이터를 기반으로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하고 제공합니다. Ex everis (NTT 데이터) 귀찮은 혁신 부서 (NextGen)의 인공 지능 및 로봇 공학 책임자이며 Everis (데이터 NTT)의 최고 해킹 책임자입니다. 이전에는 Hyperloop Transportation Technology Lab의 책임자로서 가장 큰 ICT 회사의 독립 계약자로 근무했습니다.

Daniel Yume다니엘은 아이디어를 검증하여 성장시키고, 청구서 작성, 최종 판매 또는 판매에 필요한 호소력을 제공하기 위해 아이디어를 프로젝트로 전환합니다. Facebook에서 Google에 이르는 다양한 성장 프로젝트, 크라우드 펀딩 및 판매 퍼널에서 120 만 유로가 청구되었습니다. 두 개의 스타트 업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Técnicas Reunidas의 디자인 리더 및 NTT 장애의 비즈니스 리더가되었습니다.

연구팀

자문 팀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웹 사이트 :  http://dain.ai
전보 :  https://t.me/dainware
Twitter :  https://twitter.com/dainware
Facebook :  https : // www.facebook.com/dainware
링크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2653697

Tinggalkan komentar

Rancang situs seperti ini dengan WordPress.com
Ayo mulai